UPDATED. 2020-07-01 10:27 (수)
여수시 노인복지관 21일 발표회
여수시 노인복지관 21일 발표회
  • 여수시노인복지관
  • 승인 2007.12.1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수시 노인복지관 오는 21일 ‘띠앗노인발표회’ 개최
  여수시 노인복지관이 오는 21일 ‘가족과 함께하는 성탄한마당 띠앗노인 발표회’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띠앗노인대학 학생들과 이 지역 경로당 노인들이 준비한 것으로 지난 1년 동안 갈고 닦았던 작품 및 활동들을 무대 위에 올려 스스로 사기를 진작시키며 가족과 지역민들에게 건강한 노인들의 당당한 모습을 선뵌다. 
   시 노인복지관은 프로그램 발표회를 통해 유익하고 건전한 노인들의 여가문화를 조성하고 적극적인 활동을 지원하며 가족간의 갈등 해소와 역량을 강화해 신 노인상 정립, 지역공동체 의식에 함양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추운 겨울, 그동안의 결실을 발표회를 통해 공유함으로써 자존감 향상 및 소외감 해소 등 정서적 지원에 기여하며 특성화된 프로그램을 공개해 가족과 지역민들의 노인 이해를 적극 도모한다. 
   시 노인복지관은 이를 통해 평소 프로그램 활동에 소극적인 노인들이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동기부여와 함께 노후생활을 건강하고 활력 넘치게 지낼 수 있도록 권장한다. 
   신미경 여수시노인복지관장은 “이번처럼 좋은 프로그램을 통해 복지관을 이용하는 지역내 모든 어르신들이 노인복지관을 건강한 여가문화공간으로 인식했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 프로그램을 더욱 보완해 지역민과 어르신들이 하나되는 복지사업의 메카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자료제공 : 여수시노인복지관 김은숙 690-2381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