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1 10:27 (수)
영어야 밖에서 놀자 사업자 공모
영어야 밖에서 놀자 사업자 공모
  • 평생학습과
  • 승인 2008.06.04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달 10일까지 지역 교육기관, 단체, 학원 신청 가능
   평생학습도시 여수시가 초등학생 야외테마체험 ‘영어야, 밖에서 놀자!’ 영어학습을 실시한다.
   여수시는 최근 ‘여수관광국제화교육특구’ 특화사업으로 추진하는 야외테마체험영어학습을 맡아 계획․운영할 사업자를 공모했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실시되는 야외테마체험영어학습은 초등학생이 원어민과 함께 관내에 있는 역사 유적지와 유명관광지를 순회하면서 보고 느끼고 체험하면서 영어를 공부하는 생생한 현장 영어학습이다.
   공모기한은 이달 10일까지이다.
   신청자격은 여수시에 주소지를 두고 영어권 원어민을 채용해 교육 경험이 있는 교육기관․단체, 학원으로 직접 방문․신청하면 된다.
   제안 공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청 홈페이지 메인화면(www.yeosu.go.kr)의 고시/공고 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이번 야외테마영어학습은 오는 9월부터 11월중에 실시된다.
   관내 초등학교 중에 교육을 희망, 신청한 33개 초등학교 40개반 1천22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1일 6시간씩 원어민과 함께 신나는 영어여행을 즐긴다.
   시는 한 두 곳을 특별히 지정해 심화된 테마체험학습을 실시할 계획이다. 교육전에 대상 학교별로 교육교재 등을 배부, 사전 학습을 유도해 학습 참여도와 사업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시 평생학습과 관계자는 “야외테마체험영어학습을 독창적이고 효율적으로 계획하고 운영할 수 있는 우수한 기관․단체․학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자료제공 : 평생학습과 조영만 690-736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