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NS로 여수엑스포 홍보하면 아이패드2가 손안에!

  • 기자명 박람회 (.)
  • 조회수 2140
글씨크기
-외국어 홈페이지 개편…박람회 관련 정보, SNS 기능 추가

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동석, 이하 조직위)가 외국어 홈페이지 확대·개편 기념으로 아이패드2를 경품으로 내건 SNS(Facebook) 이벤트를 실시한다.

외국어 홈페이지는 외국인 박람회 관람객 및 참가국을 위해 각 언어권의 문화를 고려한 맞춤형 콘텐츠로 보강됐다. 4개 외국어(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일본어)로 제공되며, 한국의 다양한 문화를 소개하는 한편 박람회 관련 입국 절차, 숙박, 주변 관광 정보 등 6개 분야 50항목의 정보를 소개한다.

특히 해외 누리꾼들도 쉽게 박람회 정보를 얻고, 친근하게 교류할 수 있도록 SNS 기능을 추가했다. 웹 브라우저, 스마트폰,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 다양한 인터넷 환경에서 원활히 서비스될 수 있도록 구축한 것도 장점이다.

조직위가 외국어 홈페이지 새 단장을 기념해 실시하는 ‘나는 여수엑스포 SNS 서포터즈다’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한달 동안 응모 가능하다.

박람회 국문 홈페이지(www.expo2012.kr) 출석과 페이스북 홍보로 참여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홍보는 박람회 홍보·응원 콘텐츠를 만들어 박람회 국문 홈페이지에 등록하고 개인 SNS를 통해 홍보하면 된다.

응모자에게는 활동 평가와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3대, 국민관광상품권, 엑스포입장권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참고: 2012 여수세계박람회 공식 홈페이지 주소
  국문 홈페이지 : www.expo2012.kr  영문 홈페이지 : eng.expo2012.kr  중문 홈페이지 : cha.expo2012.kr  불문 홈페이지 : fra.expo2012.kr  일문 홈페이지 : jap.expo2012.kr

*문의 : 2012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원회 정규연(659-27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