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셀러 부럽지 않은 ‘남해안 100배 즐기기’

  • 기자명 박람회지원과 (.)
  • 조회수 1990
글씨크기

-여수엑스포 조직위 발간「남해안 100배 즐기기」매진…추가 발행

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동석, 이하 조직위)가 출간한 여행가이드북「남해안 100배 즐기기」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25일 조직위에 따르면 지난 5월 출간한 「남해안 100배 즐기기」초판 1쇄 5천권은 출간 3개월 만에 매진, 국내여행 가이드북으로서는 흔히 않은 판매고를 올렸다.  
  
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가 만들고, 랜덤하우스코리아에서 출판한 「남해안 100배 즐기기」는 국내여행 100배 즐기기 시리즈 2탄이다. 여행 준비부터, 숙박, 음식, 관광지, 테마여행코스에 이르기까지 최신 여행 정보가 총 망라돼 있으며, 특히 테마여행코스는 대한민국 대표 여행 전문가들이 1년여에 걸쳐 여수 및 인근 여행지를 직접 답사해 설계한 코스다.
또한, 소개된 숙박·음식·쇼핑업소는 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에서 철저한 심사 과정을 통해 선정한 곳들이다.

인터넷 서점 YES24의 독자인 아이디 댓글을 통해 ‘maru’는 “국내 여행 관련 종사자들이 1년간에 걸쳐 취재하며 만든 인증된 책”이라며 “특히 각 지역별로 음식점, 숙소를 소개해주는데 위치와 함께 음식값, 숙박시설 이용료가 나와 있어 편리하다”고 평가했다. 아이디 러브캣은 “최근 대한민국 관광 여행 책자들이 여럿 소개되고는 있지만 대부분 에세이 형식이라 객관적이고 일목요연하지 못해 아쉬웠다”며 “남해안 100배 즐기기를 접하고는 여행 준비에 한 짐을 덜 수 있었고, 내년 여수 엑스포까지 꼼꼼히 즐기고 올 수 있을 것 같다”고 극찬했다.

조직위 관광숙박부 조윤구 부장은 “2012여수세계 박람회 개최시기가 다가오면서 독자들의 관심도가 높아져 판매가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며 “박람회 관람객이 여수를 비롯한 남해안 관광을 알차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만든 보람을 새삼 느낀다”고 밝혔다. 이어 “매진 후에도 구매 문의가 잇따라 초판 2쇄 2천부를 추가 발행해 오는 29일부터 전국서점에 배포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문의 : 박람회지원과 장동구(690-2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