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세계박람회 기념품 150종 온라인서도 판매

  • 기자명 박람회지원과 (.)
  • 조회수 1035
글씨크기
온라인 쇼핑몰 후원사로 11번가 선정 … 9월 오픈

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동석, 이하 조직위)가 국내 대표 오픈마켓인 11번가(사장 이준성)를 공식 온라인쇼핑몰 후원사로 선정했다. 후원사 협약식은 22일(금) 오전 여수 조직위 사무실에서 진행됐다.

11번가는 여수세계박람회 공식온라인쇼핑몰을 오는 9월 경에 오픈하고, 박람회 기념품을 본격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11번가 측은 “세계 100여개국이 참여하는 글로벌 축제인 여수세계박람회에 참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수준 높은 온라인 쇼핑 서비스와 함께 엑스포 기념품에 대한 11번가 전문 MD들의 컨설팅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국내에서 개최된 메가톤급 국제행사 중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것은 여수세계박람회가 처음이다. 조직위 이정환 브랜드마케팅 부장은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150여 종의 엑스포 기념품을 개발해 판매할 예정”이라며 “기념품을 통해 여수엑스포를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조직위와 11번가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엑스포 기념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쿠폰과 박람회 입장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내년 5월12일부터 8월12일까지 여수 신항 일대에서 ‘살아있는 바다,  숨쉬는 연안’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2012여수세계박람회는 현재 박람회장 조성 공정률이 60%에 이르고 있다. 올해 말이면 바다 위에 세워지는 세계 최초의 전시관인 주제관, 100여개 국가가 참가하는 국제관 등 10개 전시관과 각종 체험시설이 완공된다. <끝>

*문의 : 박람회지원과 장동구(690-2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