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열심히 일한 당신, 남해안으로 떠나라!

  • 기자명 박람회지원과 (.)
  • 조회수 854
글씨크기

여수세계박람회, 여름휴가계획세우기 이벤트 열어

여수세계박람회, 여름휴가계획세우기 이벤트 열어

여름 휴가 계획을 여수세계박람회 홈페이지(www.expo2012.or.kr)에서 세우면, 다양한 여행 정보는 물론 경품까지 받을 수 있다.

2012여수세계박람회(위원장 강동석, 이하 조직위)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가 세운 여름휴가 계획 어때요?’ 이벤트를 6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배너창을 통해 여수세계박람회에 대한 퀴즈를 풀거나, ‘관광정보’ 카테고리 내 ‘여행계획세우기’를 이용해 여행 계획을 세우고 누리꾼들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등 경품이 제공된다.

여수세계박람회 홈페이지의 ‘관광정보’ 카테고리는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남해안 여행 도우미다. 부산에서 목포까지 남해안 전 지역 600개 관광지 정보와 60여 개의 코스 정보, 150여 개의 숙박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누리꾼 개개인이 맞춤식으로 설정할 수 있는 ‘여행계획세우기’를 제공한다. ‘여행계획세우기’는 ▲나의 성향 입력하기▲일정 짜기▲일정 확인하기의 3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일정, 동반자, 숙박 유형, 음식, 여행 테마, 지역, 관광지 등을 선택하면 이동 경로, 소요 경비, 교통 정보 등을 자동으로 소개한다.

조직위 IT통합운영과 이헌 과장은 “세계박람회 개최지인 여수를 널리 알리고, 남해안의 관광 자원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홈페이지 여행계획세우기 프로그램은 올 여름 남해안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여수세계박람회는 1993년 대전엑스포 이후 우리나라가 두 번째로 개최하는 세계박람회로 ‘살아있는 바다, 숨쉬는 연안’을 주제로 내년 5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 93일간 열린다. 현재 97개국, 8개 국제기구가 참가를 확정했다. 2012여수세계박람회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준비 현황을 알 수 있다. <끝>

*문의 : 박람회지원과 박병권(690-20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