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설치 예술 작품이야, 홍보 영상이야?

  • 기자명 박람회지원과 (.)
  • 조회수 920
글씨크기

-여수박람회 ‘크리스티’와 공식 후원 협약

-여수박람회 ‘크리스티’와 공식 후원 협약
-공항에 첨단 영상 기기 설치해 박람회 알려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에 2012여수세계박람회를 소개하는 최첨단 디지털 영상기기 ‘마이크로타일스’가 설치된다.

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동석, 이하 조직위)는 지난 22일 미국 크리스티디지털시스템(이하 크리스티)과 공식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크리스티의 주력 디지털 영상기기 ‘마이크로타일스’를 대여해 7월부터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에 설치하기로 했다.

크리스티는 전 세계 디지털 영상 기기 시장에서 디지털 시네마 프로젝터 사업을 선도하고 있으며, 다양한 디스플레이 기술과 솔루션으로 세계 최고의 명성을 얻고 있다. AT&T 글로벌 네트워크 센터, 보잉, 마이크로소프트 등 세계적인 대기업들도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 컨트롤 룸에 크리스티 제품을 이용한다. 특히 크리스티의 주력 상품인 마이크로타일스는 DLP(디지털광학기술)와 LED기술을 융합한 최첨단 디지털 영상기기이다.  

조직위 브랜드마케팅과 김동성 과장은 “마이크로타일스는 여러 개의 컴퓨터 모니터를 이어 붙여 하나의 영상을 연출하는 것으로 백남준의 TV 설치 작품을 연상케 할 만큼 멋지다”며 “마이크로타일스를 통해 내외국인들이 공항에서 보다 쉽고 화려한 영상으로 여수세계박람회를 만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크리스티디지털시스템은 기업은행, 광주은행, 현대해상, 제일모직에 이어 2012여수세계박람회의 5번째 공식후원사로 선정됐다.

*문의 : 박람회지원과 장동구(690-2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