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3 17:18 (금)
여수시, 상하수도 민원 원스톱 처리
여수시, 상하수도 민원 원스톱 처리
  • 수도행정과
  • 승인 2011.05.19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하수도요금납부증명서 온라인 발급…24시간 콜센터 운영
-상하수도요금납부증명서 온라인 발급…24시간 콜센터 운영

여수시가 상하수도요금납부증명서를 발급받기 위해 직접 시청을 방문해야 불편을 해소코자, 상하수도사업단 홈페이지(www.yswater.or.kr)의 인터넷민원실을 통해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발급받을 수 있도록 상수도민원 원스톱 처리 시스템을 운영한다.

또 상수도 종합 콜센터(080-946-9999)를 24시간 운영해 상하수도 관련 불편사항을 즉시 해소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저탄소 녹색성장을 위해 상하수도요금 이메일 고지를 시행하는 등 시민 편의성 제공에 역점을 두고 서비스를 펼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민을 최우선 고객으로 모시는 서비스 행정의 혁신적 변화를 꾸준히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시민들은 여수시청 민원지적과나 중부민원출장소에서도 상하수도요금납부증명서 발급이 가능하다.

*문의 : 수도행정과 최철원(690-834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