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아이유’, 여수세계박람회 홍보대사

  • 기자명 박람회지원과 (.)
  • 조회수 601
글씨크기

-로고송 ‘바다가 기억하는 얘기’(작곡 윤상, 작사 박창학) 발표

-로고송 ‘바다가 기억하는 얘기’(작곡 윤상, 작사 박창학) 발표

인기 절정의 국민 여동생 ‘아이유’가 2012여수세계박람회 홍보대사로 나선다.

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동석, 이하 “조직위”)는 5월 9일(월) 오후 3시 서울 종로구 계동 현대빌딩 조직위 대회의실에서 가수 아이유가 부른 2012여수세계박람회 로고송 ‘바다가 기억하는 얘기’(윤상 작곡, 박창학 작사)을 발표하고, 아이유를 홍보대사로 위촉한다. 이날 행사에는 로고송을 작곡한 ‘윤상’도 참석하여 로고송 제작과정을 설명할 예정이다.

조직위 마케팅총괄과 이대균 과장은 “가수 아이유는 인기 절정의 톱스타이기도 하지만, ’93대전세계박람회가 개최된 해에 태어나, 2012여수세계박람회의 로고송을 부른 가수여서 이번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됐다”라며, “특히 세계박람회는 교육적인 효과가 큰 국제행사이기 때문에 청소년들에 대한 홍보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이유는 개막 1년을 앞두고 있는 2012여수세계박람회의 홍보를 위해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아이유가 부른 여수세계박람회 로고송 ‘바다가 기억하는 얘기’는 생명의 근원이자 인류의 희망인 바다의 메시지를 담았으며,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제작됐다.

여수세계박람회 로고송은 조직위 홈페이지(www.expo2012.or.kr)나 스마트폰으로 어플리케이션 ‘Yeosu Expo’(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을 다운받아 감상할 수 있다.

*문의 : 박람회지원과 장동구(690-2051)
사용자등록이미지  1의 확대이미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