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종합민원실 베스트친절 직원 선발

  • 기자명 민원지적과 (.)
  • 조회수 964
글씨크기

- 친절 생활화 토지관련 업무 정인화씨 선정

 

   민원창구의 이미지 개선 차원에서 대대적으로 친절운동을 전개하고 있는 여수시 종합민원실이 자체적으로 베스트 친절 직원을 선발했다.
   4월중 베스트 친절직원은 민원창구에서 토지관련 민원을 처리하는 정인화씨로 친절과 직원간 신뢰도 등 동료직원으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아 선정됐다.
   친절 베스트 선정된 직원에게는 시 종합민원실 자체적으로 상품권과 축하메시지를 전하고 이달의 베스트 공무원 사진 부착, 인사부서 통보 등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여수시 종합민원실은 고객에게 좀더 다가가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바탕으로 신뢰행정을 구현하기위해 민원실 전직원에 대한 친절도 향상 측정을 직원 상호간 비밀투표를 통해 민원인 접대, 인사, 전화응대, 민원처리, 동료간 신뢰도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가장 친절하고 우수한 직원을 매월 선발한다.
   박흥순 민원지적과장은 “매월 친절 베스트 직원을 선발해 종합민원실 직원 스스로가 주체성을 가지고 200일 친절운동을 적극 펼쳐, 다가오는 제89회 전국체전과 세계박람회 개최도시의 이미지를 제고하자”면서 “고객감동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적극 실천, 친절한 공무원상을 정립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여수시 종합민원실은 고객사랑 고객감동 행정을 실천하기 위해 전 직원 상시 친절교육을 실시, 친절의 생활화와 체질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 자료제공 : 민원지적과 정광필 690-2165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