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책으로 미리 2012여수세계박람회를 구경하세요

  • 기자명 박람회지원과 (.)
  • 조회수 887
글씨크기

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 엑스포 소개 책자 발간

2012여수세계박람회(위원장 강동석, 이하 조직위)가 박람회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한 걸음 먼저 만나는 2012여수세계박람회> 단행본을 발간했다.

이번 단행본은 세계박람회의 역사를 비롯해 여수세계박람회의 개최 의의, 전시관, 전시 연출 및 관광 정보까지 박람회의 모든 것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구성되었다. 또한 여수엑스포를 찾아오는 관람객들에게 추천 여행 코스, 교통ㆍ숙박ㆍ먹거리 등 여행에 필요한 요긴한 정보도 제공한다. 책과 홈페이지에 소개된 여행 추천 코스는 여행전문 작가들이 구성했으며, 추천 업소는 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가 엄선하여 지정한 업소들이다.   

단행본은 여행업 관계자, 교육기관, 초·중·고교에 무상 배포될 예정이다.

조직위 마케팅총괄과 이대균 과장은 “책 배포를 계기로 수학여행단 등 단체 관람객 유치에 힘을 쏟을 것”이라며 “또한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도 5월까지 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단행본은 여수세계박람회 홈페이지(www.expo2012.or.kr)를 통해 E-book(전자책)으로 볼 수 있다. 박람회 홈페이지는 이 책에서 소개하는 단체관람객 여행 코스 이외에 남해안 관광 정보에 필요한 정보를 상세히 제공하고 있다. 여행지, 숙박유형, 선호음식뿐 아니라 ‘역사, 건강, 교육, 바다’ 등 여행의 테마를 입력하면 코스 추천부터 숙박 예약까지 여수 및 남해안 여행계획을 간편하게 세울 수 있다.

여수세계박람회는 올림픽, 월드컵과 함께 지구촌 3대 축제로 2012년 5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 93일간 여수 신항 일대에서 ‘살아있는 바다, 숨쉬는 연안’을 주제로 열린다.  <끝>

*문의 : 박람회지원과 장동구(690-2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