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내가먼저 First운동 여수시추진위 출범

  • 기자명 자치행정과 (.)
  • 조회수 825
글씨크기

- 16일 오후 여수시민회관 광장…1천여명 참석

   여수의 르네상스시대를 모색하기위한 ‘내가먼저 First운동’ 여수시 추진위원회 발대식이 16일 오후 여수 시민회관 광장에서 열린다.
   15일 여수시에 따르면 시는 시민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날 ‘내가먼저 First운동’이 시민 주도의 운동이 되도록 여수시 추진위원회 발대식 및 실천다짐대회를 개최, 범 시민적 실천분위기를 확산시킨다.
   이날 발대식은 식전행사로 시립국악단의 사물공연과 ‘내가먼저 First운동’ 홍보영상물을 상영한다.
   이어 발대식을 통해 ‘내가먼저 First운동’ 실천기를 이중환 쌍봉동장이 오현섭 여수시장에 전달, 의미와 각오를 다시 한 번 새긴다.
   오 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내가먼저 First운동’을 범시민운동으로 더욱 확산시켜 제89회 전국체전과 2012여수세계박람회를 성공적으로 준비해 나가자’고 밝힐 예정이다.
   시민대표들은 선서문 선언을 통해 ‘‘내가먼저 First운동’을 자율적 시민운동으로 확산, 발전시켜 여수 르네상스시대를 열어 가는데 앞장설 것을 다짐’한다.
   행사에 참석한 시민들은 이어 시민회관부터 서교동 로터리까지 가두캠페인을 벌여 ‘내가먼저 First운동’을 적극 알린다.
   이날 행사에는 성해석 여수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여수시의원들, 유관기관단체장, 여수시추진위원, 읍면동실천위원 등이 참석한다.

*** 자료제공 : 자치행정과 조계인 690-2107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