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엑스포 국제관 장치등록업체 28개사 선정

  • 기자명 박람회지원과 (.)
  • 조회수 892
글씨크기

-해외참가국 국제관 장치공사 담당 … 선정업체 정보 홈페이지 공개



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동석, 이하 조직위)는 해외참가국 장치공사를 담당할 국제관 장치업체 28개사를 6일(월) 발표했다.

2012여수세계박람회에는 해외 100여 개국이 참가할 예정이며, 이중 50개국은 참가자가 국제관을 설계하고 장치공사를 해야 한다. 이번에 등록업체로 선정된 장치업체들은 이들 외국 국제관에 대한 공사를 담당하게 된다.

조직위는 이들 28개사에 대한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박람회 참가가이드 책자에 게재해 참가국들이 쉽게 업체들을 선택해 공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정된 28개 장치업체는 기업신용평가 등급 BB- 이상으로 전시산업발전법에 따라 전시장치사업자로 등록했으며, 최근 5년 이내에 전시설계 및 제작설치 단일 건으로 5억원 이상의 실적을 갖춘 회사들이다.

조직위는 이번에 선정된 업체들이 효율적으로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여수엑스포의 전시연출 방향, 참가국 주제개발 가이드, 국제관 건물구조, 전시관설치를 위한 승인절차 등을 교육했다.

이에 앞서 조직위는 개발도상국 공동관 전시연출 사업자로 대서양관 - (주)SK마케팅앤컴퍼니, 태평양관 - (주)아키훈, 인도양관은 - (주)올리브컴인터내셔널사를 선정한 바 있다.

대전엑스포에 이어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 열리는 여수세계박람회는  ‘살아있는 바다, 숨쉬는 연안’을 주제로 2012년 5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 93일간 전남 여수 신항 일대에서 열린다.  

*문의 : 박람회지원과 장동구(690-2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