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엑스포는 세계를 향한 무한도전

  • 기자명 박람회지원과 (.)
  • 조회수 1046
글씨크기

- 대한민국 홍보전문가 서경덕 교수 … 드림엑스포 서포터즈 워크샵



대한민국 홍보전문가 서경덕 교수(성신여대 객원교수)가 여수세계박람회를 계기로 대한민국의 품격을 높이기 위한 방안을 강연한다.  

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동석, 이하 조직위)는 20일(토) 오전 9시30분부터 전남 여수 소재 세계박람회 홍보관에서 온라인 홍보단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서경덕 교수 강연회를 연다.

서 교수는 '세계를 향한 무한도전'을 주제로 반크와 가수 김장훈씨와 함께 진행했던 독도 및 동해 프로젝트, MBC 무한도전과 함께 하는 한식 세계화 등 그 동안 대한민국을 세계에 알려온 활동 결과와 여수세계박람회를 계기로 대한민국의 품격을 높이는 방안을 강연할 예정이다. 서 교수는 대한민국 홍보 전문가로서 성신여자대학교 객원교수, 독립기념관 명예홍보대사, 국가브랜드위원회 자문 위원 등으로도 활약하고 있다.

이와 함께 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 위원장 강동석)가 후원하는 온라인 홍보단 '드림엑스포 서포터즈(http://cafe.daum.net/DreamExpo)' 커뮤니티 회원들은 19일부터 21일까지 여수세계박람회 홍보관과 여수 일대에서 워크샵을 진행한다. 드림엑스포 서포터즈는 '1천명의 대한민국 청년들이 상상하고 꿈꾸는 모든 아이디어가 현실이 될 수 있는 공익적인 아이디어 시장'을 목표로 운영되는 새로운 개념의 커뮤니티다.

현재까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이용한 대한민국 홍보, 엘리베이터 및 계단 공익광고, 스마트폰 에티켓북, 환경 지키기 프로젝트 등 공익적인 아이디어를 만들어왔다.

조직위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와 특별 강연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찾고, 여수세계박람회와 대한민국 홍보를 꿈꾸는 청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 교수의 강연은 당일 선착순으로 현장에서 들을 수 있으며, 강연영상은 드림엑스포 커뮤니티(cafe.daum.net/DreamExpo)에서도 볼 수 있다.



**문의: 박람회지원과 장동구(690-2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