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3-21 14:26 (목)
여수박람회 및 남해안 알리기 팸투어
여수박람회 및 남해안 알리기 팸투어
  • 박람회지원과
  • 승인 2010.10.2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2일… 파워블로거, 카페운영자, 여행 작가 등 50명 참가


온라인상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파워 블로거단과 온라인카페운영자 그리고 여행작가 등 50명이 대거 여수를 찾는다.

여수시는 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와 전남도가 공동 협력해 20일부터 2박 3일 일정으로 여수박람회장을 비롯해 남해안 주요관광지를 둘러보는 ‘여수박람회 및 남해안 알리기’ 행사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여수박람회장과 남해안 전 지역을 알릴 수 있는 연계 상품으로 올 상반기 수학여행 유치를 위해 전국 초·중·고 교장단을 대상으로 실시한바 있다. 하반기는 대중적 영향력이 있는 문화예술인 등을 대상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이번 투어는 첫날 담양 소쇄원과 보성 녹차 밭을 둘러보고 둘째 날 고흥 나로 우주센터와 순천만을 마지막 날에는 여수박람회장과 오동도에 이어 남해 죽방령을 방문하고 서울로 상경하는 일정이다.

이번 팸투어에 참가한 이들은 여수와 남해안 지역을 둘러본 소감과 사진 등을 자신의 블로그나 운영 카페에 올리게 되며, 특히 2012여수세계박람회에 관한 정보를 소개한 글들은 온라인상에서 검색, 퍼 나르기 등을 통해 확산돼 여수박람회에 대한 붐업 조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 투어에 참여하는 인기 블로거들과 카페운영자는 하루 2천명 이상의 방문객이 오는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어 이들의 참여를 통해 2012여수세계박람회 붐업조성과 관람객 유치에 지속적인 파급효과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 박람회지원과 장동구(690-205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