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91회 전국체전에서 여수박람회 알린다

  • 기자명 박람회지원과 (.)
  • 조회수 967
글씨크기

- 이달 12일까지 여수세계박람회 홍보부스 운영



여수시가 2012여수세계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해 전국단위 행사를 활용, 대대적인 홍보 활동에 나선다.

시는 6일부터 12일까지 경남(주 개최지 진주)에서 열리는 ‘제91회 전국체육대회’에 참가해 여수박람회 홍보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여수시는 지구촌 3대 축제인 여수세계박람회에 대한 범국민적 관심과 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한 홍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본 행사장을 찾는 선수단 및 임원, 가족 등에게 차별성과 품격 있는 박람회 홍보부스를 전시 운영하면서 여수관광지와 여수의 풍성한 먹을거리 등 특산품도 함께 소개한다.

또 홍보부스에 찾아오는 선수단들의 관심을 끌기 위한 일환으로 여수박람회 다트게임과 박람회 퀴즈 등 이벤트행사도 곁들여지며 이들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하게 된다.

특히 방문객에 대한 여수엑스포 성공개최 기원 서명 캠페인을 전개하여 박람회에 대한 범국민적 관심과 참여를 높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는 홍보부스에는 시 관계공무원과 홍보도우미 등 4명씩 상시 참여해 여수박람회 홍보물을 배부할 계획이다.

시관계자는 “이번 제91회 전국체육대회는 여수엑스포를 전국 체육인과 경남권 도민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박람회 홍보에 매진할 것”이라며 “이와 함께 여수 관광지도 함께 소개하여 관광객유치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 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에서도 한인의 날 행사와 대구세계한상대회, 부산국제영화제에 홍보부스를 운영해 외국인 관람객 유치를 위한 홍보마케팅을 추진하며, 전남도에서도 F1대회와 도내 축제행사장에서 여수박람회 홍보를 활발하게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하나 되어 다시 뛰자, 경남에서 세계로’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제91회 전국체육대회는 16개 시·도에서 2만3876명이 참가하며, 41개의 정식 종목 외에 당구와 산악, 댄스스포츠가 시범종목에 포함된다.

**문의 : 박람회지원과 장동구(690-2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