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장, CBMC 한국대회서 박람회 직접 홍보

  • 기자명 박람회지원과 (.)
  • 조회수 855
글씨크기

- 오는 11일, 대구 호텔 인터불고엑스코 개막식 참가

   여수시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대구 호텔인터불고엑스코에서 개최되는 ‘제37차 기독실업인회(CBMC) 한국대회’(이하 한국대회) 개막식에 김충석 여수시장이 초청돼 참석한다고 밝혔다.
   김 시장이 초청된 배경에는 국책사업으로 진행되고 있는 여수세계박람회 성공 개최에 대한 CBMC 회원들의 관심이 어느 때 보다도 높은 만큼 이번 한국대회장에서 개최도시 시장이 여수엑스포 소개를 하는 시간이 필요하다는 대회 측 요청에 따라 이루어지게 됐다.
   김 시장은 “CBMC 회원들 중 박람회 유치 전부터 관심 있는 분들이 많아 여러 경로를 통해 성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얼마 남지 않은 여수세계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해 회원들의 전폭적인 지원과 성원을 거듭 부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일어나 빛을 발하라’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한국대회에는 4천여명의 회원과 가족들이 참여한다. 오피니언 비즈니스 리더들을 초청해 경제세미나와 지식포럼 등으로 진행되며, 극동방송 회장인 김장환씨와 주식회사 필룩스 회장인 노시청씨가 강사로 나선다.
   한편 CBMC 한국대회는 참가 회원들간 친목을 도모하고 비즈니스 정보를 교류하기 위해 매년 열리며, 전국의 실업인들 뿐 아니라 세계의 CBMC 회원들까지 보통 4천~5천여명이 참석하는 메머드급 행사이다.

*** 문의 : 박람회지원과 장동구(690-2051)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