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향토자원 명품화사업 참여자 신청하세요

  • 기자명 경제투자유치담당관 (.)
  • 조회수 523
글씨크기

- 11일까지 관리·조사요원 25명 모집

 
여수시는 전통문화나 경제적 이용가치가 있는 지역의 유, 무형 향토자원을 조사할 애향심을 지닌 청년 조사요원 25명(관리요원5, 조사요원20)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자는 만15세에서 29세(군필자는 복무기간에 따라 최고 만32세까지 신청가능) 사이의 청년 미취업자로서 장애인, 저소득층, 여성 또는 실직 가장을 우선적으로 채용한다. 단, 취업예정자, 대학(원) 재학생, 휴학생, 군입대 대기자 등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역사문화학과, 사학과 등 관련 전공자 및 전산관련 자격증 소지자, 지역향토자원 및 지역통계조사 유경험자에게는 가점이 주어진다.

선발예정인원의 20%이상(4명이상) 장애인,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등 취약계층을 우선적으로 선발한다.

근무기간은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간 이며 조사 요원들은 관내 향토자원 조사 목록에 따라 현장을 방문해 조사표를 작성하고 전산화하는 업무를 하게 된다.

일일 보수는 조사요원은 33,000원, 관리요원은 47,000원이며 출근자에 대해 교통비, 간식비, 출장비, 4대 보험이 별도로 지원된다.

여수시 관계자는 “이번에 조사된 향토자원 가운데 명품화가 가능한 자원을 발굴해 데이터베이스(DB)를 구축하고 포털 홈페이지도 만들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6일부터 11일까지 이메일(jmjang0512@korea.kr), 우편(여수시 학동 시청로 1번지 여수시청), 방문접수(경제투자유치담당관실)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과 참여 신청서는 여수시청 홈페이지(www.yeosu.go.kr)을 통해 내려 받을 수 있으며 경제투자유치담당관(☎690-2412)로 문의하면 된다.

*** 문의 : 경제투자유치담당관 장진만(690-24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