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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수도 민원은 24시간 ‘콜’하세요

  • 기자명 수도행정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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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수시, 애니타임 종합 콜센타 운영

    여수시상하수도사업소에서는 시민들이 수돗물에 대해 올바로 이해하고, 고객 감동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상수도 행정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24시간 종합 콜센타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여수시에 따르면 애니타임 콜 센터는 무료전화(080-946-9999)를 이용하여 당월분 요금 안내는 물론 체납요금을 손쉽게 조회할 수 있는 24시간 자동응답 시스템이다.
   매월 정례 자가검침일(8일)에 무료 전화를 이용 사용량을 수용가에서 입력할 수 있다. 전출이나 이사를 할 경우에도 수도계량기 지침을 입력하면 현재까지 요금을 안내받을 수 있다.
   수도요금관련 민원 신청 및 요금 관련 문의 시 자동으로 요금담당부서로 연결되며, 누수 및 고장 신고의 경우도 해당 부서로 연결된다.
   여수시 관계자는 “수돗물은 시민의 생활과 직결되는 만큼 24시간 편리하게 원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종합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시민의 입장에서 불편한 사항은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여수시상하수도사업소에서는 지난 5월부터는 상수도 전자고지(개인 e-Mail)를 시행하고 있으며, 가상계좌 수납서비스, 인터넷납부, 시중은행 자동화코너를 이용한 수납 등 고객맞춤형 행정서비스로 호평을 받고 있다.

*** 문의 : 수도행정과 요금담당(690-29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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