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도로명주소 안내도 제작 배부서비스

  • 기자명 민원지적과 (.)
  • 조회수 1232
글씨크기

- 이달중…건물번호, 주요지명 등 알기 쉽게 표기

   여수시가 행정안전부 재정비 추진지침에 의해 그동안 추진했던 도로명주소 재정비사업이 완료됨에 따라 주요기관 및 건물들이 표기된 도로명주소안내도 책자형과 접지형을 제작 완료, 배부한다.
   시민은 물론 시를 방문하는 외지인, 외국인들이 목적지를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달중에 무료로 서비스한다.
   여수시 도로명주소안내도 책자형에는 도로명과 도로의 기ㆍ종점, 토지지번, 건물번호와 주요건물의 명칭, 주요지명 등이 표기되어 일반인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제작했다.
   접지형 안내지도는 앞면에 여수시 전체 도로구간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으며 뒷면에는 시내권을 확대 표시, 자세하게 도로구간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뿐만 아니라 관광정보까지 수록해 관광안내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여수시는 책자형 안내도는 읍ㆍ면ㆍ동과 소방, 방재, 경찰, 우편 등 위치 찾기가 필요한 유관기관 및 기타단체 등에 배부해 업무추진 중에 도로명주소 확인이 가능하도록 행정의 효율성을 높이고 각종 사고 등에 신속하게 대처하도록 할 계획이다.
   접지형 안내도는 각 가정과 터미널, 은행, 대형마트, 관광안내소 등 다중집합장소에 배부해 도로명이 표기된 접지형 안내지도 한 장이면 여수시의 관광명소 등 목적지를 손쉽게 찾아갈 수 있는 길잡이로 매우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 문의 : 민원지적과 안연희 690-7128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