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세계박람회 홍보 스크린에 담았다

  • 기자명 박람회지원과 (.)
  • 조회수 670
글씨크기

- 오는 26일 오후 프리머스 영화관서 시사회

   여수시가 2012여수세계박람회의 전국 홍보를 위해 제작한 단편영화의 본격적인 홍보에 앞서 오는 26일 오후 5시 여수시 여서동 프리머스영화관에서 시사회를 갖는다.
   이날 시사회에는 일반시민과 학생, 시가 초청한 주요인사 등 모두 3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여수시가 이번에 제작한 박람회 홍보 단편영화는 지난해 9월부터 돌산 성두와 향일암, 남면, 오동도, 만성리 검은모래해변 등 여수의 아름다운 바다와 자연, 그리고 사람들의 우정과 사랑을 스크린에 담았다. 총 러닝타임은 90분 분량이다.
   지난해 전주국제영화제 장편경쟁부문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받은 이서감독의 <보물섬>과 조기치매에 걸린 여성과 소년의 우정을 다룬 김덕수 감독의 <피쉬보이>, 단편영화 ‘지우개 따먹기’로 알려진 민동현 감독의 <여수영화>로 구성된 단편영화는 지자체에서 영화제작에 직접 참여한 최초의 사례로 제작초기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시사회에서는 영화관람 외에 여수 현지 올 로케이션 현장을 담은 메이킹 사진 전시회, 주연배우 팬 사인회, 감독과 배우가 참여하는 관객과의 대화, 기념촬영,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열린다.
   시사회를 주관하는 전남영상위원원회는 영상위원회 홈페이지에 시사회 관람을 신청하는 선착순 50명에게 무료 초대권 2매씩을 배부할 예정이다. (www.jnfc.or.kr 전남영상위원회 744-2271)
   여수시는 이번에 제작된 단편영화를 제작사, 영화감독과 협의해 제천음악영화제 등 국내외에서 열리는 각종 단편영화제에 출품하는 등 박람회의 전국적인 홍보에 활용할 계획이다.

*** 문의 : 박람회지원과 한태원 690-2052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