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2여수세계박람회 성공개최 다짐

  • 기자명 행정지원과 (.)
  • 조회수 577
글씨크기

- 여수시정자문위 지난 23일 시청서 회의 개최

   여수시 시정자문위원회 회의가 정채호 위원장을 비롯해 위원 26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23일 시청 상황실에서 열려 2012여수세계박람회 성공개최에 대한 시민모두의 노력을 다짐하고 2010년 시정발전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날 회의는 2012여수세계박람회 준비상황, 여수시 미래도시비전 선포, 여성친화도시 지정․조성추진, 여수신항(무역항) 대체항만 축조 등 시정 주요현안에 대해 실․국․소장의 설명이 있은 후 이에 대한 질의․답변을 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오현섭 여수시장은 자문회의에서 숙박시설, 환승주차장 등 박람회 준비상황을 설명하고 앞으로 박람회 상공개최를 위해 여수가 무엇을 해야 할지에 대해 참석위원들의 변함없는 성원과 조언을 부탁했다.
   오 시장은 이어 지난 19일 향일암 화재발생에 대해 시민들과 함께 아픔을 함께하며 조기 복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자문위원들은 장애신 여수교육장으로부터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우수 중학생들의 타지역 고등학교 진학 문제에 대한 대책을 듣고, 교사들의 자질향상과 학부모들이 지역 고등학교 사랑에 동참하도록 힘쓰기로 의견을 모았다.
   여수시 시정자문위원회는 유관기관, 학계, 언론계, 종교, 기업인, 의약계, 시민사회단체, 각계원로 등 35명으로 구성돼 있다.

*** 문의 : 행정지원과 이범송 690-2107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