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엑스포 기여 한총리에 감사패

  • 기자명 유치지원과 (.)
  • 조회수 1045
글씨크기

- 18일 서울서 송민순 장관, 김재철 위원장 등 31명에 전달

   여수시가 2012여수세계박람회 유치 성공에 노력해 준 대한 감사 표시로 한덕수 국무총리와 송민순 외교통상부 장관 등 31명에게 ‘여수시민 일동’ 명의로 감사패를 수여했다. 
   18일 여수시에 따르면 시는 이날 서울 63빌딩에서 2012여수세계박람회 유치위원회 김재철 위원장 등 유치위원회 관계자 3명, 한나라당 이인기 의원 등 국회의원 15명, 장병구 수협은행장 등 금융계 인사 2명, 코미디언 이용식씨 등 2012여수세계박람회 명예홍보대사 5명 등 29명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오현섭 여수시장은 이어 한덕수 국무총리와 송민순 외교통상 장관의 집무실을 잇따라 방문,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날 여수시민 일동 명의의 감사패를 받은 인사는 앞서 언급한 이들 외에 정찬용 유치위 부위원장, 이윤복 사무총장, 정의화, 김선미, 서갑원, 신중식, 우윤근, 이종걸, 정의용, 조경태, 김재경, 안상수, 이병석, 정병국, 강기갑, 김성곤 의원이다. 
   또 유웅석 SK건설(주) 대표이사, 손학래 전 한국도로공사 사장, 정용근 농협중앙회 대표이사, 가수 설운도, 조웅규, 최승웅, 장명호씨 등이다. 
   여수시 관계자는 “2012여수세계박람회 유치에 최선을 다한 주요 인사들에게 여수시민 일동 명의의 감사패를 초청 오찬을 겸해 전달했다”면서 “앞으로도 박람회 지원특별법 제정과 여수시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당부드렸다”고 말했다.

 

 

 

 

 


*** 자료제공 : 유치지원과 박용욱 690-2012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