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람회 국제홍보위원에 박정숙씨

  • 기자명 박람회조직위 마케팅총괄과 (.)
  • 조회수 608
글씨크기

- 여수세박-해양연맹-해양산업총연합회 MOU

   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동석, 이하 조직위)는 20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대한민국 해양연맹(총재 유삼남), 전국해양산업총연합회(회장 이진방)와 2012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상호 지원하기로 협약을 체결했다.
   지원협정 체결로 대한민국 해양연맹, 전국해양산업총연합회는 ‘여수세계박람회’ 지원활동에 여수세박 공식명칭을 사용하고 다양한 협력사업을 발굴·추진하게 된다.
   이들 단체는 자원봉사 및 홍보마케팅 활동 지원 등 다각적으로 ‘여수세박’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강동석 위원장은 “국민과 함께하지 않으면 여수세박은 결코 성공할 수 없다”며 “국민과 함께하는 민간협력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조직위는 ‘93대전엑스포 홍보사절 출신 방송인 박정숙(39․경희대 국제교육원 교수)씨를 첫 국제홍보위원으로 위촉했다.
   ◇ 박정숙씨, 대전엑스포 홍보사절에서 여수엑스포 국제홍보위원으로
   조직위 관계자는 방송인으로서 뿐만 아니라 국내외에서 다양한 사회봉사활동, 외국어 능력 등 국제 감각을 종합 고려해 ‘여수세박의 첫 국제홍보위원’으로 박정숙 교수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박정숙씨는 “개도국으로 처음 개최한 대전엑스포 홍보사절에 이어 G20 선진국으로 대한민국을 알리는 여수세박의 국제홍보위원으로 선정돼 영광”이라며 “방송활동과 엑스포 홍보사절 경험을 살려 여수세박의 성공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조직위는 내년 상반기에 도전 정신과 창의력, 외국어 능력 등을 가진 대한민국의 젊은이를 대상으로 (가칭)‘여수세박 홍보사절’을 선발할 계획이다.

*** 문의 : 박람회조직위 마케팅총괄과 임종배 02-740-4832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