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람회 유치 2주년 성공개최 다짐

  • 기자명 박람회지원과 (.)
  • 조회수 513
글씨크기

- 26일 여수 진남실내체육관서…시민 등 3천여명 시민결의대회 - 공중파 방송 통해 박람회 성공개최 준비 열기 전국으로

   여수시가 2012여수세계박람회 유치 2주년을 맞아 성공개최를 위한 기념식과 함께 시민결의대회를 갖는다.
   22일 여수시에 따르면 시는 오는 26일 오후 4시께부터 진남실내체육관 특설무대에서 정부ㆍ국회ㆍ조직위ㆍ준비위원ㆍ시민 등 3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기념식과 시민결의대회를 개최한다.
   시는 공중파 방송을 통해 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시민들의 뜨거운 열기를 전국적으로 확산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도 준비하고 있다.
   박람회 유치 2주년 기념식에서는 박람회 유치 유공자 표창, 미리가본 2012여수 영상, 박람회 성공다짐 시민결의문 낭독, 시민 영상메시지 및 박람회 로고송 퍼포먼스가 이어진다.
   이날 결의대회 직후 성인가요 베스트 순위를 정해 구성하는 버라이어티 뮤직쇼 '가요베스트'를, 27일 오전 7시30분부터는 SBS출발 모닝와이드 특집 생방송에 지역출신 백일섭ㆍ김미려씨를 출연시켜 2012여수박람회 소개, 지역 농ㆍ수 특산물 소개, 주요 관광지 등을 소개한다.
   이날 오후 1시께 흥국체육관에서는 KBS전국노래자랑을 녹화한다.
   이밖에 전남지역 시장ㆍ군수협의회를 여수에서 개최해 도민차원의 박람회 개최열기 확산을 도모한다.
   오현섭 여수시장은 “시민결의대회는 2012여수세계박람회 유치 2주년을 맞아 박람회 개최도시 여수시민들의 자긍심을 다시 한번 높여 시민 응집력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며 “박람회 유치 당시 시민들이 보여줬던 뜨거운 열기를 다시 재점해 박람회 성공개최를 다짐하는 자리”라고 말했다.

*** 문의 : 박람회지원과 배기봉 690-7073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