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후원자에 감사편지 전달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383
글씨크기

‘The Dream 나눔 캠페인’ 후원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지난 4일 여수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1년 일반모금사업 The Dream 나눔 캠페인에 기탁해주신 후원자들에게 감사 편지를 전달했다.

이번 편지는 그동안 코로나19 확산으로 전례 없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준 후원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내용이 담겼다.

특히 한 해 동안 후원금과 후원물품으로 진행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 사업의 추진 상황과 성과들이 사진으로 담겨 있어 기탁금이 어떻게 사용되었는지 한눈에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감사편지를 받은 한 후원자는 대단한 후원을 한 것도 아닌데 정성스런 감사편지를 받게 되어 너무나 감동이라며 앞으로도 주위에 어려운 이웃들이 힘을 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에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김성준 중앙동장은 서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후원자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소중한 마음을 담아 후원해 주신 기탁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투명하고 효율적으로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1년 일반모금액은 56429천원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 지난 4일 여수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2021년 일반모금사업 「The Dream 나눔 캠페인」에 기탁해주신 후원자들에게 전달한 감사 편지
▲ 지난 4일 여수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2021년 일반모금사업 「The Dream 나눔 캠페인」에 기탁해주신 후원자들에게 전달한 감사 편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