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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수시, 소제지구 택지개발공사 ‘현장 민원상담실’ 운영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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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단위 토목공사 현장 운영에 따른 주민불편사항 최소화 기대

여수시가 여수국가산단과 율촌산단으로 출퇴근이 편리하고, 수변경관이 수려한 가막만을 접해 명품 택지로 주목을 받고 있는 소제지구 택지개발공사를 위해 현장 민원상담실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내년 1월부터 택지개발공사가 완료되는 20246월까지 현장 민원상담실을 운영해 주민불편사항 최소화에 나설 계획이다.

시는 사업추진부서인 공영개발과가 국동임시별관에 위치하고 있어 민원 상담을 위해 소제마을에서 국동임시별관까지 이동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현장 내 발생되는 소음, 진동, 비산먼지 등 불편사항 등을 신속히 처리하기 위해 이같이 결정했다.

여수시는 현장 민원상담실을 운영해 공사 관련 민원뿐만 아니라 공사 완료 후에는 분양 상담까지 진행해 시민들의 요구에 적극 대응할 계획이다.

현장 민원상담실은 소호동 522-1번지에 위치하며, 방문 또는 전화(061-659-4575)로 상담 가능하고, 평일 오전 9시부터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현장 민원상담실을 통해 공사로 인한 불편과 애로사항을 해소하고, 분양관련 필요한 정보에 대해 신속 정확하게 전달하는 등 최상의 민원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여수시는 지난 428일 소제지구 택지개발공사에 본격 착수했다. 2150억 원을 들여 소제마을 418부지에 2024년까지 7,853, 3,140세대 입주를 목표로 공동주택용지, 단독주택용지, 근린생활용지, 상업용지 주거 시설용지를 조성할 계획이다.

▲ 여수시가 소제지구 택지개발공사를 위해 내년 1월부터 택지개발공사가 완료되는 2024년 6월까지 ‘현장 민원상담실’을 운영해 주민불편사항 최소화에 나선다. (여수시 소제지구 전경)
▲ 여수시가 소제지구 택지개발공사를 위해 내년 1월부터 택지개발공사가 완료되는 2024년 6월까지 ‘현장 민원상담실’을 운영해 주민불편사항 최소화에 나선다. (여수시 소제지구 전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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