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화학 글로벌네트워크봉사회, 여수다문화복지원에 이불 후원 -

  • 기자명 이선심 기자 (ssl0357@hanmail.net)
  • 조회수 562
글씨크기

LG화학 글로벌네트워크봉사회, 여수다문화복지원에 이불 후원 -
- 다문화가정 따뜻한 겨울나기 이불나눔 행사 -

 

LG화학 글로벌네트워크봉사회(회장 오영록)16일 여수다문화복지에서 다문화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고자 사랑의 이불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동절기 추위에 취약한 다문화가정 20세대에 겨울 이불과 카펫 세트를 전달했다

글로벌네트워크봉사회 오영록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 힘겹게 동절기 추위를 이겨내야 하는 다문화가정이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불을 준비했다. 작은 나눔이지만 다문화가정이 건강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다문화복지원장(문서현)추운 겨울을 앞두고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준 LG화학 글로벌네트워크에 자신의 집을 도와주신 것 보다 더욱 감사하다며 깊은 감사드린다. 따뜻한 마음으로 준비하신 이불은 동절기 외로우신 분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위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수다문화복지원도 동절기 한파에 대비하여 복지 사각지대에 존재하는 다문화가정의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깊은 감사의 뜻을 표했다.

LG화학 글로벌네트워크봉사회 회원들은 소외계층의 건강한 계절나기 지원 행사를 진행 중이며, 복지시설 위문, 저소득 물품 후원, 노력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더불어 사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