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여성단체 역량강화교육 열려…지역 여성 리더 역할 강화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337
글씨크기

지난 14일 여수시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99명 참여

여수시는 지난 14일 지역리더의 역량강화를 위해 ‘2021년 여수시 여성단체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여수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유남순) 회원 중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한 99명을 대상으로 지역사회 여성의 리더십 강화와 지역 리더의 역할을 교육하고, 회원 간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유남순 회장은 이번 교육은 지역사회 발전을 이끌어가는 여성 리더들의 자기개발 기회를 확대하고 회원들 간 화합하고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여성단체협의회가 지역민을 위해 봉사하고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인사말에서 장기화된 코로나로 인해 움츠러든 가운데에도 꾸준히 나눔 후원을 펼쳐 주신 각 단체 회장님과 회원님들의 수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오늘 교육이 여성단체 회원 간 소통과 화합의 시간이 되길 바라며, 지역의 여성리더로서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앞장서 달라고 말했다.

또한 이날 여성친화도시 조성 일환으로 추진 중인 가사분담 실천 캠페인을 공화동 사거리 앞에서 진행하며, 일상생활 속 실천하는 가사분담 홍보 활동을 펼쳤다.

여수시여성단체협의회는 22개 여성단체로 구성되어 1254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올해 물김치 80박스를 행복한 나눔 냉장고에 지원하고, 추석맞이 밑반찬 120박스 나눔 후원, 조손가족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 등 꾸준한 공익사업 및 자원봉사로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다.

▲ 여수시는 지난 14일 지역리더의 역량강화를 위해 ‘2021년 여수시 여성단체 역량강화 교육’을 통해 지역사회 여성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 여수시는 지난 14일 지역리더의 역량강화를 위해 ‘2021년 여수시 여성단체 역량강화 교육’을 통해 지역사회 여성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