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권오봉 여수시장, ‘여수, 새로운 100년을 열다’ 시민 소통 행보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23
글씨크기

오는 30일 오후 4시 현암도서관 자료실서 ‘시민공감 이야기마당’ 개최
온-오프라인 시민 패널 100여 명과 지역 현안 및 미래 과제 등 논의

권오봉 여수시장이 오는 30여수, 새로운 100년을 열다를 주제로 시민공감 이야기마당을 펼친다.

현암도서관 자료실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시민 패널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식전공연, 영상상영, 이야기 한마당 등으로 꾸며진다.

시민 패널은 노인, 여성, 청소년, 청년, 문화계를 대표하는 시민과 경제계, 산단, 농업, 수산, 축산, 소상공인 등 30명이 현장 패널로 참석하고 27개 읍면동을 대표하는 시민 70여 명이 온라인으로 참여한다.

이날 행사는 지역 청년예술인의 바이올린 선율로 문을 열고, 국제도시, 미래 스마트 도시, 친환경 수소산업 도시 등 지난 3년간 여수의 성장과 변화를 영상으로 만날 수 있다.

본격적인 이야기 한마당은 들어가는 말’, ‘새로운 변화’, ‘앞으로의 여수로 진행된다.

들어가는 말에서는 시민이 사랑하는 여수시장이 사랑하는 여수를 통해 우리의 추억 속에 자리 잡은 여수를 생각해 본다.

새로운 변화에서는 시민이 말하는 여수시의 새로운 변화와 시민 중심 정책, 분야별 주요 정책의 의미를 시민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앞으로의 여수에서는 인터뷰 영상을 통해 시민이 바라는 여수를 확인하고, 새로운 여수 미래 100년의 청사진을 그려본다.

시 관계자는 여수 시민이면 누구나 페이스북과 유튜브 여수이야기에서 실시간 생중계로 참여할 수 있다면서 여수의 새로운 변화와 더 큰 도약을 위한 화합의 장이 될 이번 행사에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여수시가 오는 30일 오후 4시부터 현암도서관 자료실 2층에서 ‘2021 시민공감 이야기마당’을 개최한다. 이야기마당은 페이스북 여수이야기에서 시청할 수 있다.
▲ 여수시가 오는 30일 오후 4시부터 현암도서관 자료실 2층에서 ‘2021 시민공감 이야기마당’을 개최한다. 이야기마당은 페이스북 여수이야기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