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위탁운영 협약 체결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388
글씨크기

여수시-한영대학교 산학협력단, 2022년~2026년 5년간 재위탁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지난 18일 여수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위탁기관으로 선정된 한영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이경백)과 위·수탁 협약을 체결하고 간담회를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협약은 이주리 보건소장, 한진숙 식품위생과장, 이경백 한영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고상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여수시는 한영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위탁기간이 올해 1231일 만료됨에 따라, 지난달 13일 위탁기관 선정을 위한 심사위원회에서 그동안 업무추진 실적과 향후 사업 운영 계획 등을 평가하고, 센터 업무 연속성, 지역사회 상생 발전 등을 고려해 한영대학교 산학협력단에 재위탁하기로 결정했다.

위탁 기간은 202211일부터 20261231일까지 5년간이다.

여수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영양사가 없는 100인 미만 어린이집유치원지역아동센터 등 어린이급식시설을 대상으로 위생안전 및 영양관리 순회방문지도 어린이, 조리사, 원장 등 대상별 식생활교육 식단, 레시피, 가정통신문 등 정보제공 급식소 컨설팅 다양한 특화사업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어린이 급식시설의 체계적인 위생안전영양관리 지원을 통해 안전한 급식환경 조성 및 성장단계별 균형잡인 영양공급으로 어린이 건강증진과 안심 보육도시 실현을 위해 앞장서게 된다.

이주리 보건소장은 향후 5년간 여수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한영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유기적인 업무 협의와 상호 협력으로 어린이들의 균형잡인 영양공급과 건강한 식습관 형성, 안전하고 위생적인 급식이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지난 18일 여수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위탁기관으로 선정된 한영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이경백)과 위·수탁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지난 18일 여수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위탁기관으로 선정된 한영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이경백)과 위·수탁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