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천동, 도로변 및 공한지에 겨울 화초 식재

  • 기자명 방길자 (cys2651@naver.com)
  • 조회수 771
글씨크기

여천동이 지난 1028()일 여천동 반월마을 입구 삼거리에서부터 시작해 여천동 관내 주요 도로변과 공한지에 겨울화초인 꽃양배추 등을 심었다.

이번 도로변 꽃밭 겨울 꽃 식재 작업은 아름다운 여수가꾸기  일환으로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 및 여천동 주민센터 직원 등 20여명이 참여했다.

행사에 참여한 여천동공무원들과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남녀 회원들은 도로변의 잡관목과 잡초를 제거하고 겨울 화초를 식재한 후 물주기를 하는 등 아름다운 꽃밭 조성에 구슬땀을 흘렸다.

조인천 여천동장은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지역여건에도 불구하고 꽃밭 가꾸기에 동참해 주신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부녀회회원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계절이 바뀔 때마다 아름다운 꽃밭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여천동 새마을부녀회 한 회원은우리가 사는 마을을 우리가 가꿔 예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에 보람을 느끼고, 아름답게 정비된 모습을 보고 지역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행복을 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여천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 및 여천동 주민센터 직원들은 매년 관내 어려운 이웃돕기, 김장김치 나눔, 마을 청결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어 지역 사회의 훈훈함을 전해 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