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태화산업 여수시 스타기업 선정 기념, 경로당 안마의자 후원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618
글씨크기

4천만 원 상당 안마의자 10대, 등록경로당 10개소에 따뜻한 마음 전해

()태화산업(회장 오승만)15일 여수시청을 찾아 어르신들의 편의와 건강지원을 위한 4000만 원 상당의 안마의자 10대 후원증서를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후원물품은 태화산업이 2021년 여수시 스타기업으로 선정됨을 기념해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관내 등록경로당 중 안마의자가 미설치 된 화양면과 쌍봉동 지역 경로당 10개소에 설치될 계획이다.

태화산업 오승만 회장은 금번 여수시 스타기업 선정은 회사 창업부터 함께한 임직원들의 땀과 노력의 결실로, 뜻깊은 이벤트를 하자는데 뜻을 모아 실천하게 됐다면서, “코로나19로 지친 어르신들의 편안한 휴식공간과 건강지원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더 큰 기업으로 성장해 지역사회를 더욱 발전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기업의 성장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값지게 사용해 주신 태화산업에 감사를 드린다앞으로도 직원 한분 한분의 노력이 쌓여 큰 성공을 이루길 응원하며, 우리 시도 기업과 지역이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주)태화산업 오승만 회장이 15일 여수시청을 찾아 어르신들의 편의와 건강지원을 위한 4000만 원 상당의 안마의자 10대 후원증서를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전달했다.
▲ (주)태화산업 오승만 회장이 15일 여수시청을 찾아 어르신들의 편의와 건강지원을 위한 4000만 원 상당의 안마의자 10대 후원증서를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