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만덕동새마을협의회,부녀회 사랑의 고추장 담기 및 나눔행사

  • 기자명 방길자 (cys2651@naver.com)
  • 조회수 487
글씨크기

여수시 만덕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7일 석천마을회관에서 회원들과 함께 '사랑의 고추장 담기 및 나눔' 행사를 펼쳤습니다.

매년 가을에 진행하고 있는 만덕동 고추장 담가주기 행사는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시작한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의 대표 나눔 봉사활동으로, 올해도 이른 아침부터 만덕동 새마을남녀회원을 비롯해 여수시새마을회(회장 이기전) 회원 및 오병태 만덕동장과 직원 분들께서 함께 참여한 가운데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회원들의 정성을 가득 담아 만든 고추장은 만덕동 관내의 독거가정, 소외된 가정 등에 골고루 전달하며 점점 쌀쌀해지는 가을날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했습니다.

고추장을 전달 받은 한 어르신은 "고추장 하나만 있어도 식사를 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식사를 할 때마다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 행복하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오병태 만덕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고추장 담그기 행사를 개최하고 있는 새마을지도자회 회원들에 감사를 표하고, 회원들의 노력에 힘입어 이웃사랑이 넘쳐나는 행정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만덕동 새마을부녀회는 올해 마을별로 경로당 어르신과 점심식사 나누기 등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