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마음학개론’ 비대면 정신건강 토크콘서트 개최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69
글씨크기

15일 18:30~20:00 진행
여수시정신건강복지센터 카카오채널 친구추가 후 참여 신청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여수시민을 대상으로 오는 15마음학개론비대면 정신건강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마음학개론비대면 정신건강 토크콘서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시민들의 불안 우울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정신건강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내 마음을 안아주세요를 주제로 1518:30부터 20:00까지 여수전남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류재형 부장이 강사로 나서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오는 14일까지 여수시정신건강복지센터 카카오채널을 친구 추가한 후 카톡 메시지로 신청하면 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되지만, 우울과 관련된 다양한 정신건강에 대한 질문을 실시간으로 할 수 있어 마음 건강을 돌아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여수시에 거주하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만족도 조사를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소정의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보건소 관계자는 이번 토크콘서트가 시민들의 정신건강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바꾸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장이 될 것이라면서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궁금한 사항은 여수시보건소 건강증진과 정신건강팀(061-659-4288)으로 문의하면 된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여수시민을 대상으로 오는 15일 ‘마음학개론’ 비대면 정신건강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여수시민을 대상으로 오는 15일 ‘마음학개론’ 비대면 정신건강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