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성케미컬(주), 지역인재채용 ‘여수시민가점제’ 동참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296
글씨크기

6일 시청서 협약…15번째 참여 기업

동성케미컬()여수시민 채용 가점제를 시행키로 하면서 여수산단 내 지역인재 채용 확대 동참 기업이 15곳으로 늘었다.

6일 여수시에 따르면 이날 오전 시청 시장실에서 동성케미컬() 인력채용 여수시민가점제 적용 협약식이 열렸다.

권오봉 여수시장과 이석환 동성케미컬() 여수공장장은 협약서에 서명하며 양 기관의 상생발전과 여수지역 청년실업 해소, 인구 증가에 적극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동성케미컬()은 신규 인력채용부터 여수시민가점제를 적용하며, 지역인재 채용률 증진과 더불어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여수시는 많은 산단 기업이 가점제 협약에 참여하도록 도로하천교통시설 등 기반시설 개선으로 기업하기 좋은 여건을 만들고, 가점제 실시 기업 홍보도 적극 실시할 계획이다.

이석환 공장장은 동성케미컬()은 여수시와 함께 성장해왔다지역과 상생발전을 위해 더욱 적극적인 투자와 함께 여수시민채용가점제 등이 가시적인 효과가 나타날 수 있도록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시장은 여수시민 채용 가점제에 동참해 준 동성케미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시민 행복과 여수의 밝은 미래를 위해 더 많은 기업들과 함께 상생 협력을 이끌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여수시는 지난 2017년부터 GS칼텍스(), 남해화학(), 한화솔루션(), 금호석유화학(), 금호미쓰이화학(), 금호피앤비화학(), 금호폴리켐(), 삼남석유화학(), 휴켐스(), 재원산업(), 와이엔텍(), 이일산업(), 비를라카본코리아(), 포스코리튬솔루션(), 동성케미컬() 15개 기업과 협약을 체결했다.

▲ 6일 오전 여수시청 시장실에서 권오봉 여수시장과 이석환 동성케미컬(주) 여수공장장이 ‘여수시민가점제 적용 협약서’에 서명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6일 오전 여수시청 시장실에서 권오봉 여수시장과 이석환 동성케미컬(주) 여수공장장이 ‘여수시민가점제 적용 협약서’에 서명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