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동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거환경개선 집수리 봉사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220
글씨크기

여수시 동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윤진두)와 통장협의회(회장 백응규)는 지난 1일 동문동의 한 취약 가정을 방문해 주거환경개선 집수리 봉사를 추진했다.

해당 주택은 열악한 주거환경으로 일상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는 가정으로 도배장판, 씽크대 교체 및 보수를 통해 살기 좋고 쾌적한 집으로 변모했다.

대상 가구는 노령으로 거동이 불편해 청소할 엄두를 못내 막막했는데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집이 정말 깨끗해 졌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윤진두 동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많은 이웃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동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민관협력을 통해 취약계층을 지속 발굴하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가구를 위해 복지서비스를 꾸준히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동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The Dream 나눔 캠페인을 통해 위기가정 생계비지원, 밑반찬 지원, 행복꾸러미 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며 복지사각지대 해결에 앞장서고 있다.

▲ 여수시 동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윤진두)와 통장협의회(회장 백응규)는 지난 1일 동문동의 한 취약 가정을 방문해 주거환경개선 집수리 봉사를 추진했다.
▲ 여수시 동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윤진두)와 통장협의회(회장 백응규)는 지난 1일 동문동의 한 취약 가정을 방문해 주거환경개선 집수리 봉사를 추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