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동서발전(주) 호남발전본부, “화재예방” 농어촌 소화기 후원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229
글씨크기

저소득 홀몸 어르신 등 위해 1천만 원 상당, 소화기 364대 지원

한국동서발전() 호남발전본부(본부장 신상두)는 농어촌지역 저소득 취약계층의 주택 화재 예방을 위해 분말소화기(3.3) 364대를 마련해 27일 여수시에 전달했다.

한국동서발전 호남발전본부는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의 협약으로 농어촌상생협력기금 1천만 원을 마련해 농어촌 취약계층에 분말소화기를 지원하기로 했다.

이날 후원된 소화기는 관내 읍면동에서 수령 후 세대 방문을 통해 농어촌에 거주하는 저소득 홀몸 어르신 및 장애인 가구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신상두 본부장은 주택 내 화재의 무서움은 알지만 자칫 소홀할 수 있는 화재 예방을 위해 소화기를 지원함으로써 농어촌 취약계층에게 안전한 주거환경을 마련해 드리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주민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지난여름 선풍기에 이어 관내 저소득 가정에 꼭 필요한 후원물품들을 지원해 주신 한국동서발전 호남발전본부에 감사를 드린다, “관내 취약한 복지위기가구를 발굴하고 안전한 가정 지킴이에 우리 시도 함께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국동서발전() 호남발전본부는 2018년부터 매년 농어촌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상생을 위해 취약계층 지원과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취약계층을 위한 냉방용품(써큘레이터), 농산물 꾸러미, 코로나19 의료진 난방용품 등을 지원했으며, 금년에도 저소득 가정 냉방용품(선풍기) 및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지원했다.

▲ 한국동서발전(주) 호남발전본부 신상두 본부장이 농어촌지역 저소득 취약계층의 주택 화재 예방을 위해 분말소화기(3.3㎏) 364대를 마련해 27일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전달했다.
▲ 한국동서발전(주) 호남발전본부 신상두 본부장이 농어촌지역 저소득 취약계층의 주택 화재 예방을 위해 분말소화기(3.3㎏) 364대를 마련해 27일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