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새여천라이온스클럽, 추석맞이 행복꾸러미 여천동에 후원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316
글씨크기

여천동 지역 어려운 이웃에 150만 원 상당 행복꾸러미 14세트 전달

여천동과 새여천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6일 오후 여천동주민센터에서 추석맞이 행복꾸러미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서 새여천라이온스클럽은 백미, 라면, 참치캔, 화장지로 구성된 150만원 상당의 행복꾸러미 14세트를 지원하였으며, 독거어르신, 중증장애인, 한부모가족 등 14곳을 방문하여 후원품을 전달했다.

새여천라이온스클럽 배영찬 회장은 모두가 몸과 마음이 지친 이 시기에 특히 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조인천 여천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고향 방문 및 가족, 친지 간의 왕래 자제 분위기로 명절동안 더 외롭고 심리적 위축이 클 이웃들이 따뜻한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게 되었다며 지역 내 소외계층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후원을 해주신 새여천라이온스클럽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새여천라이온스클럽은 2017년 한국법무부보호복지공단 전남동부 청소년교육센터와 결연을 맺고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지난 설에도 중증장애인생산품 시설인 여수장애인재활자립장에서 200만 원 상당의 누룽지 꾸러미를 구입해 취약계층 100가구를 후원했다.

▲ 여천동과 새여천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6일 오후 여천동주민센터에서 추석맞이 행복꾸러미 후원 전달식을 통해 150만 원 상당의 행복꾸러미 14세트를 독거어르신, 중증장애인, 한부모가족 등에 지원했다.
▲ 여천동과 새여천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6일 오후 여천동주민센터에서 추석맞이 행복꾸러미 후원 전달식을 통해 150만 원 상당의 행복꾸러미 14세트를 독거어르신, 중증장애인, 한부모가족 등에 지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