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시전동연합청년회, 라면 100박스‧마스크 1000개 후원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260
글씨크기

여수시 시전동연합청년회(회장 정광남)는 지난 16일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라면 100박스와 마스크 1000개를 시전동주민센터에 기탁했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제한된 활동밖에 할 수 없었던 시전동 연합청년회는 그동안 꾸준히 모은 회비로 뜻깊은 활동을 위해 고민하다가 추석을 맞아 소외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물품봉사활동을 하기로 결정했다.

시전동청년연합회 회장 정광남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우리지역의 이웃에게 온정을 전하고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앞으로도 어렵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지속적인 봉사를 통해 따뜻하고 행복한 시전공동체를 만들어나가겠다고 지속적인 사회나눔활동을 전개해 나갈 뜻을 밝혔다.

심순섭 시전동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시전동청년연합회 회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들이 마음만큼은 풍요로운 추석이 되도록 따뜻한 마음을 담아 후원해주신 물품들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전동연합청년회는 2019년 창립되었으며, 30명의 회원들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매년 정기적으로 시전동 관내 취약지에 대한 청결활동을 실시해 살기 좋은 시전동 만들기에 앞장서고, 긍정적 나눔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 여수시 시전동연합청년회(회장 정광남)는 지난 16일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라면 100박스와 마스크 1000개를 시전동주민센터에 기탁했다.
▲ 여수시 시전동연합청년회(회장 정광남)는 지난 16일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라면 100박스와 마스크 1000개를 시전동주민센터에 기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