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소라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나눔활동 전개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13
글씨크기

“나눔과 협력으로 따뜻한 마을공동체 만들자”

소라면과 소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장현)는 추석 명절을 앞둔 지난 15일 이웃과 함께하는 추석명절 보내기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이 지속되는 가운데에도 지역의 8개 기업과 단체 등이 추석맞이 나눔활동에 참여해 저소득가구 370여 세대와 경로당 등 사회복지시설 53개소에 따뜻한 정을 나눴다.

이번에 소라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위기가구 5세대에 총300만원의 생계비와 8세대에 각 10만 원 상당의 추석선물꾸러미 지원 사업을 추진해 나눔으로 더욱 풍성해지는 명절 분위기 확산을 이끌었다.

김장현 민간위원장은 코로나19로 두 해에 걸쳐 힘든 명절을 맞이하는 독거어르신과 저소득 가정에 지역 공동체가 함께하고 있음을 전달할 수 있어서 감사했으며, 앞으로도 나눔과 협력으로 따뜻한 마을공동체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근철 소라면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에게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여 살기 좋은 소라면으로 나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소라면과 소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장현)는 추석 명절을 앞둔 지난 15일 이웃과 함께하는 추석명절 보내기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 소라면과 소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장현)는 추석 명절을 앞둔 지난 15일 이웃과 함께하는 추석명절 보내기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