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이순신도서관, ‘드론은 내 친구’ 무료 운영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385
글씨크기

15일부터 선착순 접수, 관내 초등학생 대상…매주 토요일 진행

여수시(시장 권오봉) 이순신도서관에서는 미래의 주역이 될 지역 초등학생들에게 드론을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드론 일일체험을 운영한다.

전문강사의 지도를 바탕으로 드론비행연습, 드론컬링농구등의 다양한 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도서관에서 보유하고 있는 드론을 활용할 계획이며, 체험비는 무료다.

운영은 925일부터 1120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두시간 동안 진행한다.

관내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회기별 8명 이내의 인원만 접수받는다.

참여 희망자는 915일부터 여수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우리 지역 초등학생들이 드론일일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4차 산업혁명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갖게 되기를 바란다면서, “이순신도서관은 앞으로도 양질의 체험 및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여수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여수시이순신도서관(061-659-2862)에 문의하면 된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 이순신도서관에서는 미래의 주역이 될 지역 초등학생들에게 드론을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드론 일일체험을 운영한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 이순신도서관에서는 미래의 주역이 될 지역 초등학생들에게 드론을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드론 일일체험을 운영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