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천동새마을협의회, 사랑나눔 김장배추 심기 ‘구슬땀’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346
글씨크기

연말 김장김치를 직접 담가 어려운 이웃돕기 실천

여수시 여천동새마을협의회(협의회장 주효영, 부녀회장 방길자)는 지난 3일 여천동 사랑의 텃밭에서 김장용 배추 모종 심기에 나섰다.

새마을지도자협의회원과 부녀회원, 동 주민센터 직원 등 30여 명이 함께 참여했다.

이날 심은 배추는 오는 12월 초 수확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통해 저소득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주효영 새마을협의회장은 아침 일찍부터 행사에 참여해 주신 회원들께 감사드린다연말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맛있는 김치를 선물할 수 있도록 정성껏 가꾸겠다고 말했다.

조인천 여천동장은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여천동새마을협의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그 사랑의 수고와 정성이 동민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여천동 사랑의 텃밭은 300의 규모로 여천동새마을협의회에서 매년 옥수수, 감자, 고구마, 배추를 재배하여 어려운 계층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 여수시 여천동새마을협의회(협의회장 주효영, 부녀회장 방길자) 회원들이 지난 3일 여천동 사랑의 텃밭에서 김장용 배추 모종을 심고 있다.
▲ 여수시 여천동새마을협의회(협의회장 주효영, 부녀회장 방길자) 회원들이 지난 3일 여천동 사랑의 텃밭에서 김장용 배추 모종을 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