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현직자와 함께하는 ‘온라인 직무 멘토링’ 참여자 모집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25
글씨크기

현직자 직무부트캠프 2차…코로나19로 비대면 운영, 6일까지 선착순 20명 모집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직무경험이 필요한 청년 구직자들을 위해 온라인 직무 멘토링[현직자 직무부트캠프]’ 2차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직무 멘토링이란 5주 동안 현직자와 함께 실무과제를 해결하며 직무경험을 쌓는 캠프로, 단순 직무특강이나 멘토링이 아닌 체험형 직무교육 프로그램이다.

시는 직무부트캠프 온라인 플랫폼 보유 업체 코멘토를 통해 운영할 계획이다.

8월과 9월 사이 본인이 희망하는 캠프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으며, 5주간 총 3번의 온라인 세션 참여와 4번의 현업과제 제출을 통해 청년들의 실무경험을 쌓고 직무에 대한 자신감을 고취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모집기간은 6일까지며,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만 19세에서 39세의 여수시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들은 여수시 청년지원센터로 방문 신청하거나, 여수시 청년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yeosu.go.kr/youthcenter)에서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청년들의 직무경험이 어려운 시기에 온라인으로 현직자들과 소통하며 실제로 필요한 역량을 쌓을 수 있어 취업준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청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직무경험이 필요한 청년 구직자들을 위해 ‘온라인 직무 멘토링[현직자 직무부트캠프]’ 2차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직무경험이 필요한 청년 구직자들을 위해 ‘온라인 직무 멘토링[현직자 직무부트캠프]’ 2차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