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애주기별 성년기 자녀를 둔 부모교육 “ 부모님 생활은 안녕하십니까?를 진행했다.

  • 기자명 이지은(히시게) 기자 (khishgee_11@hanmail.net)
  • 조회수 683
글씨크기

여수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외국인주민통합지원센터에서는 (이하 건강가정통합지원센터)
지난 7월 9일(금) / 7월10(토) 성년기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부모교육을 진행했다.

여수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외국인주민통합지원센터에서는 (이하 건강가정통합지원센터) 지난 79() / 710() 성년기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부모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은부모님 생활은 안녕하십니까? 라는 주제로 자녀의 독립(개별화)을 위한 역할 재조명해보기/ 지연된 자녀 독립으로 인한 가족의 변화와

부모역할의 변화 이해하기 / 다름으로 소통하는 행복한 가족 구성원 / 오감을 활용한 이해와 수용 및 예술 퍼포먼스 (음악 활동 댄스 등 신체 활동) / 자녀에게 주는 든든한 밥상 / 스칸

디아모스 액자 만들어 마음 전하기 등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되었다.

교육 담당자는 "이밖에도  아동.청소년 부모교육/ 예비,신혼기 부모교육/ 노년기 부부 교육등 다양한 주제의 교육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 전했다.

여수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외국인주민 통합지원센터(061-692-4172)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