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청 육상팀, 제75회 전국육상경기선수권 금메달 획득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30
글씨크기

정일우, 포환던지기 올해 첫 금메달 획득

여수시청(시장 권오봉) 육상팀은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강원 정선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75회 전국육상경기선수권대회서 금메달 1개를 획득했다.

이 대회서 한국 포환던지기 국가대표정일우는 18m 17cm을 던져 올해 한국 남자 포환던지기 최고기록을 달성하며 금메달을 획득했다.

정일우 선수는 올해 여수시청으로 팀을 옮겨 많이 부담되고 비록 정상 컨디션은 아니지만 조만간 좋은 기록이 나올 것이라면서 남은 경기도 최선을 다해 팀에 보탬이 되는 선수가 되고 싶고, 목표는 한국 기록을 다시 세우고 내년 아시안게임에 출전해 메달을 획득하는 것이다고 힘찬 포부를 밝혔다.

시 관계자는 올해 여수시청에 입단한 정일우 선수가 지난 제25회 전국실업육상경기선수권대회서 은메달을 획득한데 이어, 올해 처음 금메달을 따 매우 기쁘다면서 여수시 소속의 선수들이 좋은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여수시청 육상팀은 이 기세를 이어 721일 여수에서 개최하는 2021년 전국실업단대항육상경기대회에 출전해 메달 획득에 도전하게 된다.

▲ 여수시청(시장 권오봉) 육상팀은 정일우는 한국 포환던지기 종목에서 18m 17cm을 던져 올해 한국 남자 포환던지기 최고기록을 달성하며 금메달을 획득했다.
▲ 여수시청(시장 권오봉) 육상팀은 정일우는 한국 포환던지기 종목에서 18m 17cm을 던져 올해 한국 남자 포환던지기 최고기록을 달성하며 금메달을 획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