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6월 여수아카데미, 방송인 ‘유인경’ 출강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505
글씨크기

24일 진남문예회관…‘매력적인 사람들의 공통점’
현장강연 선착순 100명, 온라인 강연 여수이야기 유튜브 채널 등 실시간 중계

여수시는 오는 24일 오후 3시 진남문예회관에서 방송인 유인경씨를 초청 매력적인 사람의 공통점이라는 주제로 6월 아카데미 시민교양강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 강사는 현재 MBC 생방오늘의 아침’, KBS ‘아침마당’, MBN ‘알토란’, ‘속풀이쇼 동치미등 다양한 방송에서 자신의 삶을 토대로 하는 솔직한 토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강연에서 그녀가 30여년 기자생활을 통해 만난 각계각층의 수많은 사람들을 바탕으로 매력적인 사람의 이야기를 풀어나갈 계획이다.

유인경 강사는 성균관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경향신문 편집국 대중문화부 차장, 뉴스메이커부장을 지냈으며 현재 작가 겸 방송인으로 동하고 있다. 톡톡 튀는 온라인 소통 강연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현대차, 현대건설 등 다수 기업체로부터 초빙돼 1000회 이상 강의했다.

내일도 출근하는 딸에게’, ‘기쁨 채집’, ‘퇴근길, 다시 태도를 생각하다등 다수의 저서도 집필했다.

시 관계자는 다른 사람을 대하는 자신의 태도를 고민하고 매력적인 관계를 통해 삶을 풍성하게 만드는 방법을 찾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아카데미 현장 강연은 선착순 100명 내로 인원을 제한하며, 온라인 강연은 여수시-여수이야기 유튜브 채널, 여수시평생학습 밴드에서 강연시간 동안만 실시간 중계한다.

▲ 6월 아카데미 시민교양강좌 홍보문
▲ 6월 아카데미 시민교양강좌 홍보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