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여서동 새마을부녀회, 여름맞이 경로당 청소 ‘구슬땀’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09
글씨크기

코로나19 대비 방역소독부터 에어컨 필터 청소까지
쾌적하고 건강한 여름나기 기원

여수시 여서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고은숙)가 올 여름 폭염대비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지난 17일부터 여서동 관내 경로당을 돌며 청소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부녀회원들은 경로당 건물 외부는 물론 입구부터 거실, 화장실, 출입구 손잡이 및 내부 집기들까지 꼼꼼하게 방역 소독과 청소를 실시했다.

특히나 무더운 날씨로 다시 가동을 시작한 에어컨 내부 필터 청결상태를 점검하며 어르신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구슬땀을 흘렸다.

고은숙 부녀회장은 코로나19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모인 장소이다 보니 청소를 더욱 열심히 하게 되었다어르신들이 마음 놓고 휴식과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안전한 경로당 만들기에 회원들과 함께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최윤모 여서동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봉사활동에 참여해준 새마을 부녀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동에서도 지속적으로 방역 소독 등을 실시해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경로당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여수시 여서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고은숙)가 올 여름 폭염대비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지난 17일부터 여서동 관내 경로당을 돌며 청소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 여수시 여서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고은숙)가 올 여름 폭염대비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지난 17일부터 여서동 관내 경로당을 돌며 청소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