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월호동새마을부녀회,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20
글씨크기

독거노인 및 한부모 가정에 열무김치 나눔 활동 펼쳐

지난 17일 오전 9시부터 월호동주민센터 주차장에서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월호동 새마을부녀회원(회장 정의심), 주민센터 직원 등 20여 명이 참여했다.

 

월호동에서는 열무김치를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복지사각지대, 경로당 등 60세대에 전달해 훈훈한 사랑의 마음이 나누었다. 또한 월호동 화수분 나눔냉장고에도 열무김치 20통을 기부해 소외된 이웃들이 부담 없이 가져갈 수 있도록 했다.

 

정의심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한창 열무가 제철인 요즘 홀로 사는 어르신과 밑반찬 해결이 어려운 한부모 가정 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바쁘고 힘든 시기에 손을 보태준 회원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박삼숙 월호동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정성을 모아, 온정으로 버무리고, 사랑을 담은 김치이기에 더욱 맛있게 드시고 힘든 시기를 함께 이겨 나갔으면 좋겠다면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기동대 등 유관 기관에서 앞장서서 소외된 지역주민을 위한 후원과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 지난 17일 월호동 새마을부녀회원(회장 정의심), 주민센터 직원 등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오전 9시부터 월호동주민센터 주차장에서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가 열렸다.
▲ 지난 17일 월호동 새마을부녀회원(회장 정의심), 주민센터 직원 등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오전 9시부터 월호동주민센터 주차장에서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가 열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