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립쌍봉도서관, ‘시민 속으로 찾아가는 시화전’ 열어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357
글씨크기

실내정원이 있는 도서관에서 ‘그대 손을 잡고 걸었네’ 시화전 개최…7월 31일까지

여수시립쌍봉도서관에서 시민 속으로 찾아가는 시화전이 열려 도서관을 찾는 시민들과 방문객들에게 따뜻한 감성을 선물하고 있다.

 

이번 시화전은 여수작가회에서 그대 손을 잡고 걸었네를 주제로 731일까지 두 달간 열린다.

 

이번 시화전은 소외된 이웃과 사회적 약자에 대한 따뜻한 위로와 격려, 그리고 희망의 응원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정훈 회장을 비롯한 25명의 시인들의 시가 정진홍 작가의 드로잉과 박선영 작가의 캘리그라피와 만나 목탄과 붓으로 우리 주변의 소박하면서도 정감 있는 인물들을 생생히 표현했다.

 

이정훈 회장은 코로나19로 비대면이 새로운 표준이 되고, 거리를 걷고, 친구를 만나고, 손을 잡고 껴안아 주던 일상적인 것들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는 이 시기에 잔잔한 농담처럼 스며드는 한편의 시()로 서로 기대며 살아가는 소소한 행복이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를 알리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초록의 싱그러움을 실내 곳곳에서 느낄 수 있는 쌍봉도서관에서 먹으로 그린 그림과 캘리그라피의 감성이 잔잔히 어우러진 이번 시화전을 통해 지친 마음을 위로받는 공감과 사색의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수시립쌍봉도서관에서 ‘시민 속으로 찾아가는 시화전-그대 손을 잡고 걸었네’가 7월 31일까지 두 달간 열린다.
▲ 여수시립쌍봉도서관에서 ‘시민 속으로 찾아가는 시화전-그대 손을 잡고 걸었네’가 7월 31일까지 두 달간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